×

NEWZEN P&P

Ieum Order Kiosk 고객을 바로 이어주는 스마트 무인 결제 주문기

다양한 업종의 매장에서 더 쉽고 더 빠르고 더 정확하게 매장관리가 가능하도록 지원하는
스마트 키오스크 시스템입니다.
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가맹점의 성공적인 시장 진입과 고객이 감동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키오스크 올인원 시스템
Kiosk All in one System
- 365일 원격 시스템 구축
- 주문, 결제 해결사
- 포스로 관리하는 것은 그만!
- 모바일로 손쉬운 매출관리, 메뉴등록 관리

키오스크의 운영도

특장점 소개

01고객 중심의 맞춤형 솔루션 제공
서비스 형태별 메인화면 구성, 내부화면 레이아웃 선택, 메인화면 업종별 선택 등
업종에 맞춰 원하는 디자인 적용 가능합니다.
02키오스크 통합 관리 시스템
쉽고 안전한 시스템 관리를 위한 웹 방식의 통합 원격관리 솔루션을 제공하여
원격 관리 및 원격제어를 실시간으로 가능하게 합니다.
03편리한 운영 프로세스
점주용 어플(캔디캐시)를 통해 매출조회와 지점 운영 및 관리가 가능합니다.
관리 백오피스로 실시간 매출관리, 상품 등록, 상품관리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.

이음 오더 키오스크 사양

Ieum Order Kiosk
뉴젠피앤피의 다양한 솔루션제품들을 만나보세요.
자세한 가입문의는 상담신청 or 무료전화주시면 상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.
  • 상담문의 02-3270-6285
  • 이메일문의 service@newzenpnp.com
신청 / 접수